나이키 운동화 에어맥스던 컬러종류, 착화감
저는 개인적으로 지네병 환자, 나이키 조던 신발을 워낙에 좋아해서 지금 집이 포화상태인데요.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나이키 신발에 대한 포스팅을 써보려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볼게요!
나이키에는 에어맥스 시리즈가 있습니다. 에어맥스 97 / 98 / 90 / 95 등등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볼 신발은 그런 흔한 신발이 아닌 에어맥스던, 가성비, 디자인, 편안함을 다 갖추고 있어 요즘 제가 유심히 보는 신발 중 하나입니다.
가격대가 워낙에 접근성이 좋은 가격대라 학생들이 신기에도 부담이 없고 무엇보다 값비싼 신발이 아니다 보니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 되겠네요.
가장 대표적인 에어맥스던 건담입니다. 뭐 사람들이 말하기 나름이지만 제 기준에서 건담의 컬러웨이를 본떠 디자인된 느낌이라 그리 부르는 모델입니다. 국내에서도 사이즈를 워낙에 쉽게 구할 수 있고 금액대가 10만 원 미만인 점을 볼 때 매력적인 신발입니다.
에어맥스던 고급형 같은 느낌인 최근 발매한 나이키 x 사카이 코르테즈입니다. 느낌이 비슷하죠? 하지만 코르테즈라는 디자인 특징과 에어맥스던의 디자인은 쉐입 자체가 다르게 느껴집니다.
뒷모습은 마치 에어맥스 95와 사카이를 섞어놓은 듯한 느낌을 줍니다. 보급형 운동화이지만 디테일이나 스타일 기능성면을 고려해봐도 정말 이 정도면 어디 가서도 칭찬할만한 구성을 갖추고 있죠.
에어맥스던은 조금 작게 나온 신발로 구매예정이시라면 반업 혹은 한치수 업을 추천드립니다. 워낙에 착용감이 좋고 가벼운 신발이나 보니 데일리 목적으로 구매하신다면 정말 탁월한 선택이실 겁니다.
위 세 가지 컬러는 국내에서 가장 구하기 쉬운 컬러웨이 입니다. 모두 남녀 불문 코디하기 좋은 신발이지만 이 세가지 컬러 말고도 종류가 워낙에 많아서 자료를 찾는 게도 정말 한참이 걸릴 정도죠.
- 나이키 운동화 " 에어맥스던 " 실착 모습.
모든 슈즈는 가장 중요하게 봐야 할 것은 온전히 신발만 이쁘냐, 아니면 정말 착용했을 때도 이쁘냐입니다. 어떤 신발은 신발 디자인만 보면 너무 이쁘고 완벽해 보이지만 실제 착용했을 때는 참 난해해 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흔히 신발매장에 가면 우선 신어보라고 하는 이유가 그런 이유 때문이죠.
4가지 컬러, 모두 다른 스타일로 소화한 모습인데요. 날렵한 쉐입이 운동화나 요즘 유행하는 와이드 팬츠, 조거 팬츠에 매치해서 코디해도 좋은 무드가 나올 것 같습니다.
- 에어맥스 던 컬러웨이
나이키 신발은 다양한 컬러웨이의 제품들을 출시하죠? 컬러 조합에 따라 느낌도 천차만별, 정말 구하기 어려운 컬러도 있고 어떤 컬러는 아무리 수량이 풀려도 리셀 가격이 계속 유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정도로 수요가 많다는 예기죠.
제 포스팅에서 소개하는 신발 말고도 무수히 많은 컬러웨이가 존재합니다. 그중에서는 한정판도 있을 수 있죠, 끝으로 같은 디자인 다른 컬러로 다양한 에어맥스던 슈즈의 변천사 모습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밝은 계열의 컬러웨이.